포차천국, 전국 가맹점 330호 돌파
상태바
포차천국, 전국 가맹점 330호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3.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차천국’이 최근 329호점 화성반송점, 330호점 건대점, 331호점 외대점 가맹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포차천국은 ‘밥도먹고 술도먹고’라는 슬로건으로 간단해지는 음주 문화의 흐름을 반영해 한 곳에서 식사와 주류를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포차천국은 식사가 되는 술집 컨셉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초저녁 입점고객이 많아 동네상권 소형평수 매장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이 이뤄지며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포차천국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인정받아 자체 R&D센터를 운영하며 간편 원팩조리시스템을 개발해 쉽고 편한 운영과 인력 수급 및 인건비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원팩조리시스템은 효과적인 고객 유입과 수익 상승이 이뤄지는 동시에 운영 부담이 줄어 자영업자의 관심이 높다.

포차천국 관계자는 “밥과 술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전국 330호점을 돌파했다”며 “신규 및 업종 변경 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당사의 창업지원 프로모션과 무이자 대출제도를 적극 활용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차천국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24 대한민국소비자선호도 1위’를 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