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진행
상태바
가비아,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공채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3.04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클라우드·보안 핵심 인재 확보 위해 진행
24일 서류 마감···최종 합격자 5월 가비아 입사

[데이터넷]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IT·클라우드·보안 등의 분야에서 핵심 인재 확보를 위해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마감은 24일까지다.

신입 전형의 채용 부문은 ▲프론트엔드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재무회계 ▲보안관제 ▲클라우드/데브옵스 엔지니어 등 IT 전반을 아우르는 5개 직무다.

경력 사원의 채용 분야는 ▲기술영업 ▲마케팅 ▲사업 기획 ▲서비스 기획 ▲프로젝트매니저(PM) ▲보안관제 ▲사내 정보보호관리체계 운영 ▲사내 보안시스템 운영 ▲클라우드 보안 관리 ▲보안장비 유지/보수 ▲클라우드/데브옵스 엔지니어 등 11개 직군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역량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5월 가비아에 입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덕한 가비아 경영지원팀 이사는 “가비아는 설립 이후 한 번도 역성장한 적이 없는 안정적인 IT 기업이다”라며 "앞으로 가비아의 성장 여정에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가비아는 그룹웨어, 클라우드, DaaS, 보안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통합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격주 4일제, 시차 출근제, 건강검진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