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유지보수 영역 확장한 신규 서비스 출시
상태바
리미니스트리트, 유지보수 영역 확장한 신규 서비스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3.0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니 커스텀’, 오라클·SAP·세일즈포스 제품·릴리스 지원
서비스 경험 개선·신속한 해결 및 엔드투엔드 서비스 제공

[데이터넷] 리미니스트리트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 전반에 서비스 경험을 개선시킨 ‘리미니 커스텀(Rimini Custom)’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오라클, SAP, 세일즈포스 사용자가 리미니스트리트를 통해 소프트웨어 제품과 릴리스 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한 것이다. 리미니 커스텀은 ‘리미니 서포트’, ‘리미니 매니지’ 및 제한된 공급업체와 제품 라인, 릴리스에 제공된 서비스를 모두 포함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오라클·SAP 유지보수 서비스 사업자이며, 세일즈포스 파트너로,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에 대한 심도 있는 기술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와 필요에 맞춰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과 릴리스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 서포트 서비스는 업계 최고의 대응 SLA를 제공하며, 추가 비용 없이 사용자 지정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부가가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고객 서비스와 성공에 꾸준히 집중한 덕분에 케이스 및 온보딩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4.9점을 받았다.

이 서비스는 탁월한 서비스 경험을 지원, 신속한 해결과 사전 예방적 근본 원인 분석을 통해 맞춤형 엔드투엔드 지원 및 서비스를 보장한다. 계약 시점부터 업그레이드 없이 최대 15년간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며, 단일 공급업체 솔루션을 사용해 긴급한 IT 요구 사항에 대한 소프트웨어 지원 및 서비스를 통합하여 시간, 인력 및 리소스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다.

데이비드 로우(David Rowe) 리미니스트리트 최고 제품 책임자 겸 글로벌 혁신 담당 부사장은 “리미니 커스텀은 기존의 안정적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기술이 수명 연장을 통해 미션 크리티컬 운영을 계속 지원하면서 한정된 IT 리소스를 혁신과 혁신 투자에 집중해야 하는 조직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것이다. 기업들은 방대하게 운영 중인 소프트웨어 자산을 모두 뜯어내고 교체할 시간, 리소스, ROI를 확보하지 못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리미니 커스텀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원하고 최적화하는 동시에 경쟁 우위와 성장을 촉진하는 투자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