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IT&E-KOSA, 채용연계형 SW 개발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상태바
현대IT&E-KOSA, 채용연계형 SW 개발자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4.02.29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로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 로고.

[데이터넷] 현대백화점그룹 현대IT&E가 유통·식품·패션·리빙 등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전환과 IT서비스 가속화를 위해 국내 소프트웨어(SW) 우수 인력 육성과 확보에 나선다.

현대IT&E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KOSA)는 오는 3월 10일까지 역량 있는 신입 소프트웨어 인재를 직접 양성하고 우수 교육생을 조기 확보하는 ‘현대IT&E 채용연계형 SW개발자 양성과정 9기’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채용연계형 SW전문인재양성’ 사업은 기업수요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현장에 즉시 투입 가능한 중·고급 인재를 양성해 청년 취업난 및 기업 인력 미스매치 해소에 기여하는 SW 인재양성사업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Front & Backend 엔지니어링 ▲클라우드 & 모바일 ▲실무 프로젝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원 대상은 4년제 대학 졸업자(학사 이상) 또는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전 과정은 무료로 제공되며 우수한 성적을 낸 교육생은 기관장상과 해외연수 기회도 받는다.

김석훈 현대IT&E 상무는 “한국SW산업협회와 진행하는 채용연계형 교육을 통해 역량 있는 신입직원을 채용해 왔으며 실무 적응력과 임직원의 만족도도 높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