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텔, 대한민국 SW 기업 경쟁력 대상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지엔텔, 대한민국 SW 기업 경쟁력 대상 ‘최우수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MS’ 등시스템 소프트웨어 부문 혁신 기술 개발
제23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 수상식에서
지엔텔 한동준 상무가 상장을 수여받고 있다.

[데이터넷] 지엔텔(대표 이맹희)은 최근 개최된 제23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 수상식에서 시스템 소프트웨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은 우수한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을 발굴, 시상해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후원으로 개최된다.

지엔텔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혁신적 기술 개발과 고성능 솔루션 공급을 통해 IT 인프라 운영∙관리의 지능형 자동화 실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지엔텔의 대표 제품인 G-EMS(GTNEL Enterprise Management System)는 IT 인프라 구성요소,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 서비스 모니터링 툴에서 생성되는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 분석, 예측하여 IT자원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특히 지능형 자원관리로 반복적이고 예측 가능한 업무를 자동화하고 실시간 이상 징후를 감지해 신속한 조치를 지원함으로써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이고 인력과 비용을 절감한다.

지엔텔 한동준 상무는 “지난 20여년 간 축적된 기술 역량과 IT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