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AWS와 ‘생성형 AI 도입 로드맵’ 공동 세미나
상태바
메가존클라우드, AWS와 ‘생성형 AI 도입 로드맵’ 공동 세미나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4.02.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가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함께 AI 도입에 관심이 있는 비즈니스 리더들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생성형 AI 활용 인사이트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

메가존클라우드와 AWS는 오는 3월 1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다이아몬드홀에서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성공적인 생성형 AI 도입 로드맵’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하고 사전 참가 신청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 세미나는 많은 기업들이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 개선을 위해 생성형 AI 도입을 검토하고 있지만 실제 산업 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데에 착안해 마련됐다.

세미나는 AWS 루크 앤더슨(Luke Anderson)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데이터&AI 매니징 디렉터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실제 도입 현장에서 꼭 알아야 할 내용에 대한 주제 발표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는 ▲2024년 기업의 생성형 AI에 대한 고민과 적용 방향 ▲최신 생성형 AI 기술 현황과 주요 시사점 ▲생성형 AI, 국내 기업들은 이미 이렇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요 데모를 통한 5가지의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 구현 패턴 알아보기 ▲파인튜닝 꿀팁 대방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모델 파인튜닝 등 5개 주제다.

등록 및 휴식 시간에는 메가존클라우드 및 AWS 전문가와 일대일 기술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메가존클라우드 AI&데이터분석센터 공성배 센터장은 “생성형 AI 도입을 위해 구체적으로 무슨 준비를 해야 하는지, 어떤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지 등에 관해 여러 분야 비즈니스 리더들의 문의가 많다”며 “실제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실질적 실행방안과 제시하는 세미나가 되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