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코리아, 무선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B’ 출시
상태바
뉴랜드코리아, 무선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B’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2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m 떨어져도 데이터 전송 가능…광범위 지역 제품 효율적 추적

[데이터넷] 뉴랜드코리아(대표 성태호)는 최첨단 산업용 핸드 바코드 스캐너 ‘NVH220’의 무선 버전인 ‘NVH220B’를 국내에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NVH220B는 제조 환경의 복잡한 바코드 스캐닝을 위해 고안된 뉴랜드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무선 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이동성을 향상시켜 광범위한 지역에 있는 제품을 효율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특히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거치대에서 최대 150m 떨어진 곳에서도 바코드를 빠르게 스캔하고 전송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VH220B는 정밀 포지셔닝과 정확한 디코딩이 가능한 고급 인공지능(AI) 처리 역량과 뉴랜드의 최신 산업 디코딩 알고리즘을 탑재했으며 라듐 각인 바코드, 도팅 바코드 같은 DPM(Direct Part Marking) 바코드를 포함한 강력한 바코드 디코딩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자동학습을 통해 즉각적으로 스캐너가 바코드 및 자재 조건을 분석해 지능적으로 설정을 조정, 스캐닝 성능을 최적화해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NVH220B는 부두에서 물품 적재와 같이 역동적인 배송지역에서 재고 및 선적을 효과적으로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공장 전체의 장비를 현장에서 검사할 수 있는 유지관리 추적도 용이하게 한다. 또한 창고나 생산라인에 상관없이 인벤토리 관리에 유연성을 제공하며, 코드 길이에 제약 없이 다양한 검사소 간 이동을 용이하게 해줌으로써 품질관리에 획기적인 향상을 가져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