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네트웍스, 체커와 CDPP ‘쿼리파이’ 공급 계약
상태바
클라우드네트웍스, 체커와 CDPP ‘쿼리파이’ 공급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2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보안 솔루션 제공으로 효율적인 클라우드 이용 지원

[데이터넷] IT서비스 전문기업 클라우드네트웍스(대표 정흥균)는 체커(대표 황인서)와 클라우드 데이터보호 플랫폼(CDPP) ‘쿼리파이(QueryPie)’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쿼리파이는 데이터 분석 구축 및 개발 인프라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데이터 거버넌스 솔루션으로 기업 및 기관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에 걸쳐 데이터 접근 제어 및 감사, 모니터링 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어 비용 절감과 수익 증대가 가능하다. 또한 국내외 데이터 관련 보안 규제인 ISMS-P, PCI-DSS, GDPR 등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클라우드네트웍스는 체커의 보안 기술을 활용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클라우드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계약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화하고, 보다 효율적인 클라우드 이용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라우드네트웍스는 하시코프 볼트(Vault)의 시크릿 스토어(Secret Store) 기능을 연계한 인증 정보 안전관리 모델이 고객사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접근통제 시스템 내부의 인증 정보를 하시코프 볼트로 안전하게 별도 보관하는 방식으로 보안을 강화해 여러 고객사를 대상으로 구축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