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 3주년 기념 럭키드로우 팝업 이벤트
상태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개관 3주년 기념 럭키드로우 팝업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2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개관 3주년을 기념하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팝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호텔 투숙객과 더현대 서울 방문객을 대상으로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호텔 투숙객은 체크인 시 호텔 프론트 데스크에서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간은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더현대 서울의 럭키드로우 행사장은 1층 루이비통 매장 맞은 편에 마련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펼쳐지며, 페어몬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페어몬트 객실 숙박권과 페어몬트 프리미엄 캐리어, 각 호텔 내 레스토랑 할인권, 베이커리 상품 등 매일 333개가 제공된다. 

페어몬트 측 관계자는 “당첨 쪽지를 직접 골라 뽑는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디플로매틱 스위트 업그레이드권과 시그니쳐 스위트 업그레이드권, 스펙트럼 뷔페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지급되며 최대 1500만원 상당의 혜택에 이른다”고 전했다. 

호텔과 백화점에 동시에 마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별도 예약 없이 참여할 수 있고, 당일 추첨이 조기 완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홈페이지 내 공지 및 페어몬트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랭크 로아송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총지배인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페어몬트 서울의 3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특별한 행운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최근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럭셔리호텔 서비스 평가기관 LQA로부터 암행 현장 조사 결과 정서적 교감 부문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