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로티 ‘메디게이트’, 의료 보안 플랫폼 4년 연속 1위
상태바
클래로티 ‘메디게이트’, 의료 보안 플랫폼 4년 연속 1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2.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 IT 분석 기관 KLAS 선정···의료 IoT 보안 분야 ‘베스트 인 KLAS’ 수상

[데이터넷] 글로벌 CPS 보안 기업 클래로티의 의료 IoT(MIoT) 보안 플랫폼 ‘메디게이트(Medigate)’가 의료 IT 분야 분석 기관 KLAS의 ‘2024 베스트 인 KLAS: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보고서’에서 MIoT 보안 부문 최우수 솔루션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메디게이트는 경쟁이 치열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이 까다로워진 의료 분야에서 100점 만점에 95.4점을 받아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이 보고서는 KLAS가 매년 수천 명의 사용자 대상 인터뷰와 광범위한 평가를 통해 의료 부문에서 치료 환경을 개선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제공업체의 평가 순위를 발표하는 것이다. 문화, 충성도, 운영, 제품, 관계, 가치 등 6가지 요소를 기준으로 평가하는데, 메디게이트는 2024년 의료 IoT 보안 부문에서 유일하게 ‘베스트 인 KLAS’ 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의료 보안 프로그램 성숙도, 규모, 사용자 기반의 다양성을 불문하고 여러 의료 기관의 사이버·운영 복원력을 지원하는 능력을 가졌음을 입증했다.

조나단 랭거(Jonathan Langer) 클래로티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메디게이트 공동 설립자는 “메디게이트는 전세계 2000여 병원과 클리닉의 보안 태세 구축을 지원하고 있다”며 “의료 분야 최고의 분석 기관 중 하나인 KLAS에게 4년 연속으로 높은 평가를 받음으로써 하이터치 서비스와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클래로티의 노력이 입증됐다. 앞으로도 고객이 포괄적인 의료 사이버 보안을 달성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