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콜라보
상태바
로지텍,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와 콜라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1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조정훈)는 영캐주얼 브랜드 ‘키르시(KIRSH)’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는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의 설렘 가득한 학교 생활을 위해 마련됐다. 다수의 패션 브랜드와 함께 가심비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는 로지텍과 체리 모양의 시그니처 로고 등 개성 있는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으로 1020세대뿐만 아니라 유니섹스 타겟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르시의 만남으로 많은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콜라보를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로지텍의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구매자를 대상으로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로지텍 ‘M240’ 무소음 무선 마우스 보관용으로 제작한 ‘M240 키르시 콜라보 파우치’와 손거울, 마우스 패드 콜라보 굿즈 2종을 먼저 론칭했으며, 이달 25일까지 M240을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콜라보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이블리, G마켓, SSG닷컴, 11번가, 무신사, 지그재그, 29CM 등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이달 26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동기간 교보문고 광화문점, 강남점과 동대문점 등 일부 지점에서도 신학기 맞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한다. M240을 포함해 톤온톤 컬러의 ‘K380S’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와 ‘페블 M350S’ 슬림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M650’ 무소음 무선 마우스, ‘시그니처 K855’ 무선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와 ‘MK295’ 무선 키보드 마우스 콤보 또한 판매한다. 콜라보 파우치 및 굿즈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는 발랄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키르시와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을 위한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과 수요를 고려한 협업을 통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키르시 총괄 김아론 본부장은 “로지텍과 키르시의 콜라보 제품을 구매한 후 로지텍의 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인증 사진과 함께 아이디를 남기면, 키르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학기 포켓 라인 컬렉션 전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