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 박주일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앤시스코리아, 박주일 신임 대표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2.0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석환 전 앤시스코리아 대표, 한국·대만·아세안·호주·뉴질랜드 비즈니스 총괄
앤시스코리아 박주일 신임 대표

[데이터넷]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선도기업 앤시스코리아는 박주일 전무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박주일 신임 대표는 2012년 앤시스코리아에 합류한 이래 다양한 산업 군 전반의 주요 고객들을 지원하는 비즈니스 조직들을 담당하며, 한국 내 고객사와 앤시스의 시뮬레이션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협업 관계를 이끌어 왔다. 특히 박주일 대표 선임은 앤시스코리아 출범 이후 내부 승진을 통해 대표를 배출한 첫 사례다.

박주일 대표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과 통찰력을 기반으로 앤시스코리아가 한국 내 기업고객들이 직면하고 있는 인공지능, 지속가능성, 디지털 전환, 소프트웨어 정의 시스템 등의 기술 변혁과정에서 앤시스의 충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전략적인 협력 구조를 강화하고, 고객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조직을 효율적으로 최적화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박 대표는 “앤시스코리아가 한국내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앤시스 구성원 및 파트너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문석환 앤시스코리아 대표는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아 박주일 대표가 지휘하는 한국을 비롯 대만, 아세안(ASEAN) 및 호주·뉴질랜드(ANZ)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지역 간 시너지 창출에 주력할 예정이다.

문 총괄 대표는 “박 신임 대표가 현장에서 보여준 강한 리더십과 한국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과 앤시스 브랜드의 한국 내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