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프로덕트 헌트 골든 키티 어워드 수상
상태바
스윗, 프로덕트 헌트 골든 키티 어워드 수상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4.02.06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스윗테크놀로지스(대표 이주환)가 ‘프로덕트 헌트 골든 키티 어워드 2023’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스윗 2.0은 협업의 필수 기능인 메신저와 업무관리는 물론 ▲노코드 오토메이션 ▲목표 관리▲ 전자결재 ▲게스트 플러그인 등의 기능들을 기업 및 팀의 업무방식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해 조직의 업무 효율성과 투명성을 극대화한 협업 플랫폼이다.

‘골든 키티 어워드’는 한 해 동안 16개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소프트웨어 제품을 선정하기 위해 매일, 매주, 매달 1위를 차지한 기업들이 다시 경쟁하는 프로덕트의 연중 왕중왕전으로, 전 세계 소프트웨어 프로덕트 사용자들의 투표로 그 해 최고의 제품을 결정한다.

이번 골든 키티 어워드는 한 주간의 선정 기간 약 7만 5000명의 투표가 이뤄졌으며 스윗 2.0은 지난 9월에 론칭했음에도 팀 생산성 부문에서 전체 2등을 차지했다.

이번 결과는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MS 365와 같은 기간계 시스템들과의 주요 기능들을 노코드 및 로우코드 방식으로 연동할 수 있는 스윗만의 장점과 올인원 툴을 넘어선 올앤원 프로덕트로서의 가치와 효용성이 특히 인정됐다.

스윗테크놀로지스의 공동창업자 이주환 대표는 “스윗 2.0은 기존의 단일 기능 앱을 대체할 수 있음은 물론 올인원 앱들의 기능적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협업 분야의 유일한 컴파운드 제품”이라며 “오는 3월에 출시하는 강화된 스윗 AI인 ‘노코드 오토메이션’으로 2분기에는 프로덕트 헌트 ‘AI 카테고리’에 도전해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