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중소기업 클라우드 혁신 돕는 ‘AWS SMB 컴피턴시’ 발표
상태바
AWS, 중소기업 클라우드 혁신 돕는 ‘AWS SMB 컴피턴시’ 발표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4.01.3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로고.

[데이터넷] 아마존웹서비스(AWS)가 고객이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하고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파트너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AWS SMB 컴피턴시를 30일 발표했다.

AWS SMB 컴피턴시 파트너들은 중소기업의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한다. 마이그레이션 및 현대화, 보안, 데이터 스토리지, 재해복구, 인공 지능(AI)/머신러닝(ML) 등의 플랫폼 솔루션과 더불어 회계, 리소스 관리, 고객 서비스 및 관계 관리 등의 SaaS 솔루션 또한 제공한다. AWS 파트너들은 이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아키텍처 및 고객 사례 세부 검토를 포함한 AWS 솔루션 및 실행에 대한 엄격한 기술 검증과 평가를 거친다.

함기호 AWS 코리아 대표는 “AWS와 파트너들은 중소기업이 대규모의 디지털 전환을 이루고 생성형 AI를 비롯한 최신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지역 일자리와 GDP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며 “AWS SMB 컴피턴시 발표로 아시아 태평양 및 전 세계 중소기업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헌신하는 AWS 파트너들과의 협약을 강화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중소기업 고객들은 비용 효율적이고 업계 중심의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보안, 확장성, 단순성을 중시한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업계 리더 고객들에 대한 네트워크는 물론, 성장하는 디지털 중소기업들의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AWS 파트너들의 글로벌 커뮤니티를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Tag
#A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