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플로우, E1 프로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프리플로우, E1 프로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1.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전문 기업 프리플로우가 유무선 무접점 키보드 아콘(archon) E1 프로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론칭한 유무선 무접점 키보드 3종은 ▲사무용 108키 풀 배열 E1 프로 맥스 ▲게이밍용 87키 텐키리스 E1 프로 ▲혼용 99키 1800배열 E1 프로 플러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E1 프로 시리즈 3종은 8K 리얼 폴링레이트과 레피드 트리거 시스템을 탑재해 빠른 반응 속도와 동시 입력, 부드럽고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FPS 및 리듬게임에서 매우 탁월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그간 무접점 키보드에서 많이 사용되지 않았던 40g 키압과 30g 키압을 위해 특수 제작한 러버돔을 적용해 압도적인 키감과 향성된 성능의 무접점 스위치를 제공한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

개인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현대 사회에 맞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단일 컬러의 키 캡이 아닌 다양한 컬러감을 입혀 다채로운 비주얼도 강조했다. 컨셉은 2종으로 캐주얼함을 연상시키는 모던 레트로 컨셉과 카키색이 들어간 솔저 컨셉이 있다.

프리플로우 관계자는 “게이밍뿐 아니라 사무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을 위해 다년간 연구를 거듭했다”며 “내구성이 뛰어난 PBT 키 캡에 염료승화 방식의 각인을 적용해 각인이 지워지지 않기에 사용이 더욱 편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E1 PRO 유무선 무접점 키보드 시리즈는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해 지마켓, 옥션 등의 설 빅세일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