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노트북 신학기 기획전 진행
상태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노트북 신학기 기획전 진행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4.01.25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엔비디아가 다양한 지포스 RTX 40 시리즈 노트북을 쿠팡과 지마켓에서 할인 판매하는 엔비디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를 탑재한 다양한 파트너사들의 노트북을 만나 볼 수 있다. 파트너사에는 에이서, 에이수스, 델 테크놀로지스, HP, 레노버, MSI, 삼성, 레이저, 기가바이트 등이 포함된다.

기획전을 진행하는 제품 중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를 탑재한 스튜디오 노트북은 AI 성능을 활용해 게임, 크리에이티브, 학습 등의 가속화를 지원한다. RTX 40 시리즈 노트북은 초고효율 엔비디아 에이다 러브레이스 아키텍처로 구축됐다. 따라서 특화된 AI 텐서 코어를 갖추고 있어 일반 노트북에서는 불가능한 새로운 AI 경험을 가능한다. 또한 스튜디오 드라이버와 같은 전용 소프트웨어가 사전 설치돼 크리에이티브 기능을 강화하고 시간 소요를 줄이며, 워크플로우 속도를 높여 성능과 효율성을 한 차원 높인다.

스튜디오 노트북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노트북을 지원하는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를 통해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몰입감 넘치는 그래픽 경험을 선사하는 레이 트레이싱 기능을 지원하며 AI 기반 DLSS 3으로 성능을 대폭 향상한다. 아울러 가장 짧은 지연 시간과 최고의 반응성으로 최신 게임에 적합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지포스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고성능 노트북을 지원한다. 또한 맥스Q 기술을 기반으로 배터리 수명과 음향, 효율성 등을 최적화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도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조용하고 강력한 성능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노트북이 준비됐다.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는 엔지니어링, 아키텍처, 컴퓨터 공학, 경제학 등의 분야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들을 가속화한다. 이를 통해 원활한 3D 디자인과 모델링, 더 빠른 AI 훈련과 시뮬레이션, 더 정확한 머신 러닝이 가능하다. 스튜디오 노트북은 이렇게 가속화된 학습 속도로 낮은 수준과 높은 수준의 활동 어디에나 필요한 성능을 제공하며 한 대의 노트북으로도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 학습용으로도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