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와이파이 7 통합 시큐어 네트워킹 출시
상태바
포티넷, 와이파이 7 통합 시큐어 네트워킹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1.25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배 빠른 연결속도 지원 AP·스위치로 와이파이 7 요구 충족
엔터프라이즈급 보호·AI 기반 보안·AI옵스 자동화 제공

[데이터넷] 포티넷이 최대 2배 빠른 연결속도를 지원하는 와이파이 7 통합 시큐어 네트워킹 솔루션을 25일 발표했다. 이 날 발표한 신제품에는 와이파이 7 액세스 포인트(AP) ‘포티AP 441K’와 ‘포티스위치 T1024’가 포함돼 있으며, 10GE 액세스와 90W PoE 기술 기반 와이파이 7 대역폭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기업은 네트워크에서 데이터 집중적인 애플리케이션과 무선 디바이스를 지원하기 위해 최신 무선 기술인 와이파이 7의 향상된 속도와 대역폭을 도입하고자 한다. 그러나 와이파이 7과 같은 신기술은 조직의 공격 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다. 기존 보안 솔루션들은 증가하는 데이터 리치 트래픽을 면밀히 검사하고 보호하는데 한계가 있다.

끊임없이 진화하며 정교화되는 오늘날의 위협 환경에서 기업들은 보안 태세의 공백을 방치해서는 안된다. 포티넷의 포괄적인 시큐어 네트워킹 솔루션은 와이파이 7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이 무선 트래픽을 안전하게 유지하는데 필요한 엔터프라이즈급 보호, AI 기반 보안, AI옵스 자동화 기능을 제공한다.

포티넷 ‘포티AP 441K’(좌), ‘포티스위치 T1024’(우)
포티넷 ‘포티AP 441K’(좌), ‘포티스위치 T1024’(우)

포티AP 441K는 와이파이 7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퀄컴 테크놀로지스의 와이파이 7 퀄컴 네트워킹 프로 1220 플랫폼을 활용한다. 4096 QAM을 지원해 비디오 스트리밍·협업 도구와 같이 대역폭을 많이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높인다.

포티AP 441K는 320MHz 채널을 사용해 더 넓은 스펙트럼을 활용하고, 데이터 속도를 높이며 지연 시간을 줄여 향상된 최종 사용자 경험을 보장한다. 로드 밸런싱을 향상시키고 간섭을 감소시키며, 탄력적이고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한다.

포티스위치 T1024 10GE는 90W PoE를 지원하면서 와이파이 7의 빠른 속도, 전력, 성능을 활용하고 모든 사용자와 디바이스에 탁월한 경험을 제공한다.

포티넷 시큐어 네트워킹 솔루션은 포티넷의 사이버 보안 플랫폼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에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네트워킹 디바이스에 최첨단 보안을 원활히 통합할 수 있다.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을 무선 컨트롤러로 사용해 지능적인 멀웨어 보호, 샌드박싱, 웹 필터링과 같은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포티넷의 IT 운영 AI 도구인 포티AIOps를 활용해 잠재적인 네트워크 문제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확보하고, WAN과 LAN 전체에서 수동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다. 와이파이 7을 기반으로 이 솔루션은 업계 최고의 무선 속도와 용량과 더불어, 이러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