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인증 서비스 품질향상 및 고객 편의 제고
[데이터넷]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회장 손승현, TTA)는 기업이 더욱 쉽고 빠르게 ICT 시험·인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TTA 디지털 고객서비스를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TTA 디지털 고객서비스는 기존에 정보통신(HW, SW 등) 시험 분야별 분산돼 운영되던 시험·인증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하는 모든 ICT 시험·인증 서비스를 신청부터 계약, 성적서 발급에 이르는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처리될 수 있게 했다.
또한 고객에 대한 시험‧인증 서비스 과정을 온라인 방식으로 간소화하고, 시험 진행현황, 온라인 전자계약, 시험성적서 및 인증서 발급 등을 한 곳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TTA 손승현 회장은 “TTA 디지털 고객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시험·인증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TTA는 ICT 분야 시험·인증 서비스의 전문기관으로서 품질관리 및 신뢰성 제고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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