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렐릭, 가트너 APM·옵저버빌리티 부문 ‘고객의 선택’ 기업 선정
상태바
뉴렐릭, 가트너 APM·옵저버빌리티 부문 ‘고객의 선택’ 기업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1.1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답자 90%의 뉴렐릭 플랫폼 추천 및 평점 평균 4.5점 달성

[데이터넷] 올인원 옵저버빌리티 플랫폼 기업 뉴렐릭은 ‘2023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및 옵저버빌리티 부문’ 보고서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는 뉴렐릭 제품을 구매 및 설치해 사용한 경험이 있는 IT 운영, 사이트 안정성 엔지니어(SRE), 클라우드 및 플랫폼 운영,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제품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평가를 바탕으로 결정됐다.

뉴렐릭은 고객의 평점을 바탕으로 APM 및 옵저버빌리티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 기업에 선정됐을 뿐 아니라 중소 기업, 서비스, 아태지역 각각의 부문에서도 주목받았다. 2024년 1월 10일 기준, 뉴렐릭은 약 1400명의 고객 평점 평균 5점 만점 중 4.5 별점을 확보했고, 이 중 5점 만점은 64%에 이르고, 90%의 고객이 뉴렐릭의 플랫폼을 추천했다.

아샨 윌리(Ashan Willy) 뉴렐릭 CEO는 “뉴렐릭은 기업이 소프트웨어 생명주기 전반에 있어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림으로써 더욱 매끄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경쟁력을 강화시키며, 수익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뉴렐릭 플랫폼에 AI 기능을 활성화시키며 기술 전문가와 비전문가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새로운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뉴렐릭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옵저버빌리티 플랫폼으로, 다양한 분야의 엔지니어들이 뉴렐릭 플랫폼을 사용해 실시간 인사이트와 소프트웨어 성능에 관한 현황 데이터를 취합함으로써 더욱 견고한 IT 환경을 구축하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