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티앤에스, 구독형 클리핑 자동화 서비스 ‘알피로’ 출시
상태바
이든티앤에스, 구독형 클리핑 자동화 서비스 ‘알피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1.16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 전문 기업 이든티앤에스(대표 김연기)는 클리핑 자동화 서비스 ‘알피로’를 구독형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알피로는 RPA 솔루션 ‘웍트로닉스’의 업무 자동화 프로세스를 활용해 사용자가 설정한 키워드의 정보를 이메일로 제공하는 구독형 클리핑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뉴스 클리핑 ▲나라장터 입찰공고 조회 ▲네이버스토어 베스트 상품평 클리핑 ▲ 유튜브 최신 영상 댓글 클리핑 ▲논문 키워드 검색 ▲이번 주 문화생활 정보 클리핑 등으로 구성됐다. 사용자는 6개의 알피로 서비스 중 필요한 자동화 클리핑 서비스를 선택해 구독할 수 있다.

알피로의 각 서비스는 사용자가 최대 10개의 클리핑 받고자 하는 키워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정보를 받을 이메일 역시 최대 10개까지 설정할 수 있다.

과거 사용자가 정보 획득을 위해 검색과 취합, 가공 등의 업무를 단순 반복했던 것과는 달리 알피로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설정한 키워드 중심으로 정보를 자동 클리핑할 수 있어 생산성이 높아진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시간을 더 가치가 높은 일에 투자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극대화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알피로의 6개 서비스 모두 월 3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은 최소 30일부터 최대 360일까지 구독할 수 있다.

이든티앤에스 김연기 대표는 “개인 자동화 로봇 사용자에게 합리적인 구독료로 개인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 일상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개인화된 사용자 요구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1인 1봇 시대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