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400만 화소 실외용 완전무선 CCTV 출시
상태바
티피링크, 400만 화소 실외용 완전무선 CCTV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1.1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네트워크 솔루션 기업 티피링크(TP-Link)는 400만 화소의 2K QHD 고해상도를 자랑하는 완전 무선 방수 CCTV ‘타포(Tapo) C42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배터리 충전을 지원해 전원 콘센트가 없어도 어디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타포 C425는 조절 가능한 자석 기반으로 어떤 각도에서도 감시가 가능하며 배터리 분리가 용이해 설치와 모니터링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현관, 뒷마당, 출입구, 야외 매장, 캠핑카 등 배선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적용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허브와 연동 없이 공유기와 바로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하며, 연결 제한 개수도 없어 무선으로 여러 대의 카메라를 설치해야 하는 환경에서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기존 120도 시야각 보다 넓어진 150도 시야각으로 확장된 넓은 영역을 주지하며, IP66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갖춰 실외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더불어 10000mAh 배터리로 최대 300일까지 지속되는 성능을 제공해 재충전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태양광으로 충전할 수 있는 티피링크 ’타포 A200’ 태양광 패널을 연결해 쓸 수 있어 24시간 중단 없이 작동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조명이 낮은 곳에서 선명하게 모니터링이 가능한 ‘나이트 비전’은 물론 사람, 반려동물, 차량을 감지하는 ‘스마트 AI 감지’ 기능, ‘활동 영역 사용자 지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영상은 최대 512GB 대용량 마이크로 SD 카드에 저장하거나 타포 케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 온라인 저장이 가능하다.

티피링크코리아 관계자는 “타포 C425는 무선 보안 CCTV를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사용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스마트 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피링크가 새롭게 출시한 400만화소 무선 실외 방수 CCTV ‘타포 C425’는 3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이 지원되며(배터리 보증기간 1년)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