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망연계 시장 9년 연속 1위
상태바
휴네시온, 망연계 시장 9년 연속 1위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4.01.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55% 점유율 기록…망연계 토털 솔루션·서비스 지원
제로 트러스트·클라우드 등 보안 패러다임 맞는 솔루션 제공

[데이터넷] 휴네시온(대표 정동섭)은 2023년 망연계 시장점유율 55%를 기록, 조달정보개방포털 특정품목 조달내역 기준 2015년부터 9년 연속 망연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휴네시온은 국내 유일 망연계 토털 솔루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망연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휴네시온은 시장변화에 대응하면서 특화된 기술을 적용해 망연계 솔루션을 적용 대상별로 제품을 세분화하여 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망연계 솔루션 ‘아이원넷(i-oneNet)’은 망분리 환경에서 악성코드, 해킹과 같은 외부 위협과 중요 정보의 악의적 반출 등 내부 위협으로부터 업무망을 보호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인터넷망과 업무망으로 분리된 기본적인 망분리 환경부터 VDI, 모바일망, 메일연계, 재택근무, 비대면 시스템, 클라우드, 스마트시티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외 일방향 망연계 솔루션 ‘아이원넷 디디(i-oneNet DD)’와 양일방향 망연계 솔루션 ‘아이원넷 디엑스(i-oneNet DX)’는 보안수준이 높은 제어망 연계, 간접연동이 필요한 국방에서 주로 적용되는 제품이다.

망연계 업계 최초로 제로 트러스트 기술을 적용한 ‘제로 트러스트 아이원넷(Zero Trust i-oneNet’ 서비스를 구현했다. ‘제로 트러스트 아이원넷’은 사용자 및 단말에 대한 인증 절차 없이는 누구도 신뢰하지 않는다는 제로 트러스트 원칙에 기반해 보다 안전한 자료전송을 제공하고 내부정보유출을 방지한다.

휴네시온 관계자는 “앞으로도 안정적인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중심 관점에서 보다 편리한 서비스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며 “뿐만 아니라 제로트러스트, 클라우드 전환, IT·OT 융합 등 보안 패러다임 변화 기조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지속 성장을 주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