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프레시코드’ 샐러드 12종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
상태바
엔라이즈, ‘프레시코드’ 샐러드 12종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4.01.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QUAT)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대표 김봉기)가 프레시코드 샐러드를 정기배송 하는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프레시코드 샐러드 정기배송은 12종의 다양한 샐러드를 당일 생산해 당일 발송하는 서비스다. 매일 질리지 않고 식단을 구성할 수 있도록 신선한 야채와 보편적으로 선호하는 토핑을 선정했다.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250g 이상 담았고, 샐러드와 토핑을 분리 포장해 신선도가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정기배송 주기는 2주, 4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해당 주기 내 1회씩 종류가 다른 샐러드 5개가 배송된다. 회사 측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면서 밥을 대신해 샐러드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려는 이들이 빠르게 늘어났다”며 “모든 세대에서 샐러드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정기배송 서비스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송 대상 제품은 ▲닭가슴살 아몬드 샐러드 ▲갈릭 스파게티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리코타 닭가슴살 샐러드 ▲후레이크 베이컨 리코타 샐러드 ▲숯불 불고기 샐러드 등 12종이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한 달간은 2030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인 다이어트와 변비 해소에 효과적인 기능성 착즙 주스인 ‘푸룬주스’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정기배송 서비스 신청 및 자세한 할인 내용은 콰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봉기 엔라이즈 대표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탄생한 프레시코드 샐러드는 특허받은 세척 기술과 분리 포장을 적용해 품질을 향상시켰다”며 “정기배송의 편리함과 푸짐한 양, 할인 혜택을 통해 체계적인 식단관리를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