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제로마진’ 선언…숙소예약 수수료 ‘0%’ 적용
상태바
마이리얼트립, ‘제로마진’ 선언…숙소예약 수수료 ‘0%’ 적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1.04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85만개 모든 숙소에 제로 마진가 적용
호캉스 및 테마 여행 등도 최저가 서비스 제공

[데이터넷] 여행 슈퍼앱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은 전 세계 모든 숙소 예약 서비스에 대한 ‘제로마진’ 정책을 발표하고 수수료 0%를 전면 적용한다고 밝혔다. 제로마진 정책은 국내외 호텔, 리조트, 한인 민박 등을 비롯해 국내 펜션까지 전 세계 1000여 개 도시, 약 85만 개 숙소 예약 서비스에 모두 적용된다.

마이리얼트립은 여행 경비 중 숙소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고 여러 가격 비교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점에 착안, 숙소 예약 서비스 플랫폼 마진을 과감하게 없애고 최저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제로마진 정책을 시작으로 마이리얼트립은 호캉스 및 테마 여행 등 국내외 단독 특가 상품 소싱에도 집중해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 예약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에도 나설 방침이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고객 만족을 위해 최소한의 마진까지 모두 제거한 숙소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해외 숙소 예약 시 투어, 액티비티 등 현지에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상품들에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팩을 비롯해 항공권 및 숙소와 함께 교차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도 운영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