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룸, 데이터팀 리드로 양승화 ‘그로스’ 전문가 영입
상태바
딜라이트룸, 데이터팀 리드로 양승화 ‘그로스’ 전문가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1.0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글로벌 모닝 웰니스앱 ‘알라미’ 운영사 딜라이트룸(대표 신재명)은 양승화 전 마이리얼트립 그로스실 실장을 데이터팀 리드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그로스 전략은 데이터를 정밀 분석하고 이를 다양한 방식으로 마케팅에 적용해 매출 또는 서비스 확장 등 성장을 이뤄내는 경영 방식이다. 딜라이트룸은 양승화 리드 영입을 계기로 기존의 데이터 기반 업무 환경을 더욱 강화해 구성원들이 쉽게 데이터를 활용하고 이를 통해 각 팀에서 임팩트 있는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만들어갈 예정이다.

신재명 딜라이트룸 대표는 “양 리드의 경험과 방향성은 딜라이트룸이 추구해 온 방향과 많은 부분에서 일치한다”며 “더욱 탄탄한 데이터 기반 문화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아침,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 리드는 “딜라이트룸은 실행력이 뛰어난 동료들과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건강한 조직이라고 판단해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룸은 기상 미션을 통해 이용자를 확실하게 깨워주는 ‘알라미’라는 핵심 서비스를 주축으로 지난 10년 간 매출과 이익 모두 성장을 이뤄냈다. 특히 사용자의 피드백을 세밀하게 분석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앱 광고를 최적화해 높은 광고 매출을 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