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새해 소원 빌고 복 받아 가세용’ 이벤트
상태바
사람인, ‘새해 소원 빌고 복 받아 가세용’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4.01.0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사람인(대표 김용환)은 오는 31일까지 ‘새해 소원 빌고 복 받아 가세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람인 브랜드 및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서비스 사용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두가지로 진행되며, 한 개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사람인 로그인 후, 새해 소원을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이나, 취업 기원 등 자유롭게 하고 싶은 말을 쓰면 된다.

두 번째는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Ai 자소서 초안 생성(챗GPT 자소서) ▲커리어챗 ▲포지션매치 ▲Ai 매치 ▲멘토링매치 중 새해 가장 기대되는 서비스를 선택해 투표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람인은 지난해 커리어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선언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론칭했다. 특히 챗GPT를 활용한 ‘Ai 자소서 초안 생성 서비스’는 누적 사용 수 6만건을 넘어서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현직자와 1:1대화가 가능한 ‘멘토링매치’는 멘티 회원수 1만5000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사람인은 올해 커리어 성장을 도모하는 교육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예정으로, 우수한 인재가 모이는 플랫폼으로 확고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어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