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보라 스윗드오 대표, ‘노 엑시트’ 캠페인 참여
상태바
강보라 스윗드오 대표, ‘노 엑시트’ 캠페인 참여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4.01.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이크로바이옴 식물성 대체식품 푸드테크 스타트업 스윗드오의 강보라 대표가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에 참여했다.

지난 2023년 4월부터 시작된 ‘노 엑시트’ 캠페인은 마약 중독과 범죄를 예방하고, 이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범국민적인 릴레이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참가자들이 ‘출구 없는 마약,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메시지를 공유하며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어지고 있다.

강 대표는 서준렬 미스터아빠 대표의 추천으로 본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강 대표는 “스윗드오는 먹는 것이 곧 건강과 연결되기에 우리농산물 재료와 자사 발효기술기반 식물성 100%, 제로슈가, 식물성유산균을 포함한 식물성 대체식품을 누구나 걱정 없이 맛있게 먹게 하고 있다”며 “ESG 대상과 3관왕에 빛나는 기술력과 맛을 인정받은 책임감으로 우리 건강을 해치는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건강한 사회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장진호 푼타컴퍼니 대표와 김하섭 메디프레소 대표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