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소프트, 구글 클라우드 업무 혁신 전문화 자격 취득
상태바
메가존소프트, 구글 클라우드 업무 혁신 전문화 자격 취득
  • 손지하 기자
  • 승인 2023.12.2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워크스페이스 파트너 달성 가능
최고 기술 자격으로 전문성 인정받아

[데이터넷] 메가존클라우드(대표 이주완)의 관계사인 메가존소프트가 구글 클라우드 업무 혁신-엔터프라이즈 부문의 전문화 자격을 취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자격은 구글 워크스페이스 파트너가 달성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 자격으로 ▲대규모 구글 워크스페이스 프로젝트 성공 경험 ▲공인된 전문 인력 보유 ▲기술적 역량 ▲변화 관리 역량 및 프로세스 등에 있어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메가존소프트는 특히 구글 워크스페이스 변화관리 체계화와 고객 교육 프로세스 및 문서화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기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업무 생산성 및 협업 플랫폼으로 메일, 드라이브, 문서도구, 캘린더, 화상회의 등 다양한 업무 도구를 제공하고 장소와 기기의 제약 없이 실시간 공동 작업이 가능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협업 솔루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메가존소프트는 구글 워크스페이스 기술 지원, 도입을 위한 사전 진단, 도입 후 변화 관리 및 보안 컨설팅, 앱시트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협업과 원활한 업무 관리를 도우며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를 더하고 있다.

메가존소프트의 구글 비즈니스를 총괄하고 있는 한지운 부사장은 “최근 생성형 AI인 Duet AI가 구글 워크스페이스에 탑재되면서 기업 문의가 더욱 많아졌다”며 “단순 서비스 구축에서 나아가 기술 지원, 컨설팅, 교육 등 기업들의 업무 환경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