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캐딜락과 함께 에스컬레이드 탑승 이벤트
상태바
타다, 캐딜락과 함께 에스컬레이드 탑승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를 운영하는 브이씨엔씨(대표 이정행)가 캐딜락과 함께 타다 앱에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차량을 호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22일부터 시작해 2024년 1월 30일까지 총 40일간 주말을 포함해 운영된다. 별도의 이용 요금 없이 무료 탑승이 가능하며, 한남, 반포, 성수 등 서울 주요 지역에서 호출할 수 있다.

차량 호출 방식은 타다의 기존 방식과 동일하다. 이용자가 타다 앱에서 원하는 출발지와 목적지 설정 후 에스컬레이드를 목록에서 선택하면 된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디자인과 성능, 공간 활용성 측면에서 차별화된 초대형 럭셔리 SUV 라인업 중 하나다.

이벤트를 통해 탑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시승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계약 및 출고 완료 시 별도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타다 공식 SNS에서도 퀴즈 맞추기, 탑승 인증사진 공유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캐딜락 다이어리, 레디백 등이 제공된다.

이정행 브이씨엔씨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타다 고객에게 특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타다가 지향하는 쾌적한 이동 경험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