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화 다올TS 대표 “지속 투자로 파트너와 동반성장할 것”
상태바
홍정화 다올TS 대표 “지속 투자로 파트너와 동반성장할 것”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데이 통해 비전 공유 및 ‘상생’ 강조
델·수세 내년 사업전략 공유
홍정화 다올TS 대표는 “2024년에도 지속적인 투자들을 통해 여러 파트너와 함께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데이터넷] 다올TS(대표 홍정화)는 200여명을 초대해 ‘다올TS & 델 테크놀로지스 2023 파트너 송년회’를 개최하고 내년 사업 전략을 공유했다.

이번 송년행사에서 다올TS는 내년도 IT 기술 전망에 대한 소개와 함께 AI, 엣지, 클라우드 등에 관련한 델 테크놀로지스의 주요 제품 업데이트 및 2024년도 비즈니스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기업인 수세(SUSE)를 소개하며 오픈소스 동향과 전략 등을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됐다. 

다올TS는 파트너와의 협업 관계를 강화해 자사의 핵심 경영 가치인 ‘상생’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연중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내년 1월에는 대전, 부산, 광주 지역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신년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2월에는 주요 파트너사 임직원 대상 해외 투어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홍정화 다올TS 대표는 “차별화, 역할 극대화, 전문화, 지속성장이라는 전략적인 이니셔티브를 토대로 파트너가 더 쉽게 일할 수 있는 최고의 시스템을 갖추도록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며 “2024년에도 지속적인 투자들을 통해 여러 파트너와 함께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