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2023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발표
상태바
에누리 가격비교, 2023년 하반기 히트브랜드 발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2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개 부문 21개 카테고리에서 10개 브랜드 선정

[데이터넷]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대표 정희정)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은 2023년 하반기 각 분야별 히트브랜드(HIT BRAND)를 발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16년부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진행하고 있는 히트브랜드는 매출, 판매량, 고객 상품만족도, 에누리 전문CM평가 등을 바탕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선정 및 발표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디지털, 가전, 라이프, 컴퓨터 4개 부문 21개 카테고리에서 ▲이스트라 ▲로지텍 ▲EFM네트웍스 ▲인텔 ▲한미마이크로닉스 ▲엠에스아이코리아 ▲파인디지털 ▲하이얼전자판매 ▲제닉스크리에이티브 ▲캐논 등 총 10개의 브랜드가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

에누리는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1월 11일까지 잭팟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히트브랜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히트스탬프(HIT STAMP)를 클릭해 응모권(1일 2장)을 획득할 수 있다. e머니로는 하루 최대 5장까지 응모권 교환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슬롯머신을 누르면 1회당 최소 1코인부터 최대 100코인을 얻는다. 응모권으로 참여할 때마다 1코인씩 잭팟이 적립되며 잭팟에 당첨되면 적립된 모든 코인은 당첨자에게 지급된다.

수집한 코인으로는 ▲다이슨 슈퍼소닉 플라이어웨이 스무더 HD15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44mm ▲GS25 모바일 상품권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스페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는 고물가의 영향으로 가성비 좋은 중소기업 제품들에 수요가 집중됐다”며 “내년에도 에누리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최저가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