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D스튜디오, 클립 드롭스서 ‘JND K-STARS NFT’ 거래 개시
상태바
JND스튜디오, 클립 드롭스서 ‘JND K-STARS NFT’ 거래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티드글로벌(RIMITED GLOBAL)은 JND스튜디오의 ‘JND K-STARS NFT’를 카카오의 블록체인 계열사인 그라운드엑스의 NFT 플랫폼인 클립 드롭스에서 개인 간 거래를 오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히 ‘K-STARS 라인업 피규어’의 사전 예약 권리를 포함하고 있어 홀더들은 한국의 유명 영화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피규어를 예약할 수 있다.

JND스튜디오는 국내에서 하이퍼리얼리즘 피규어 제작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워너브라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DC코믹스 영화 라인업의 피규어 제작을 진행해 왔다. 이에 조커, 원더우먼, 다크 나이트 등 유명 캐릭터의 피규어를 제작해왔고, 최근에는 바스키아 재단으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장 미셀 바스키아’의 피규어도 선보였다.

클립 드롭스를 통한 거래 개시는 JND K-STARS NFT의 시장 가치를 높이는 한편 NFT 홀더들에게는 편리하고 유연한 거래 방법을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구매자들에게는 영화 올드보이 주인공 오대수 역을 맡은 최민식의 피규어를 증정하는 등 실질적인 가치가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NFT와 물리적 수집품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투자와 수집 경험을 시장에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자산과 실물 자산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주요 사례가 될 것”이라며 “클립 드롭스에서의 JND K-STARS NFT 거래를 통해 NFT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많은 투자자와 수집가들에게 독특한 수집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