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사람인 긱’ 개인회원 프로필 등록 프로모션
상태바
사람인, ‘사람인 긱’ 개인회원 프로필 등록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1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사람인(대표 김용환)이 운영하는 프리랜서 플랫폼 ‘사람인 긱’은 개인회원 프로필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사람인 긱 프로필을 등록하지 않은 프리랜서 개인회원이 행사 기간 내에 사람인 이력서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프로필을 70% 이상 완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프로모션은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사람인 긱에 프리랜서 프로필을 등록할 때는 본인의 전문분야, 경력사항, 보유스킬, 자격증, 포트폴리오 및 경력기술서 등의 항목을 입력해야 한다. 프로필이 충실할수록 프로젝트가 빠르고 정확히 매칭된다. 이 때, 커리어 플랫폼 사람인에 등록해 놓은 이력서가 있다면 ‘사람인 이력서 불러오기’를 통해 자동으로 사람인 긱 프로필 항목도 채울 수 있어 편리하다.

반드시 사람인 이력서 불러오기 기능을 활용해 프로필을 등록해야만 응모가 가능하다. 해당 기능으로 프로필을 등록한 선착순 7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3000원을 제공한다.

사람인 긱 윤혁주 팀장은 “프리랜서 활동의 첫걸음인 프로필 등록에 막연한 부담과 두려움을 갖는 개인회원들의 진입 문턱을 낮추고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사람인 긱은 IT개발·기획, 디자인, 마케팅, 경영, 통번역 등 기업에서 의뢰하는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와 프리랜서들을 연결하고 있다. 프리랜서 개인회원의 프로젝트 매칭 수수료는 무료이며, 전담 매니저들의 올 케어 서비스를 통해 기업 프로젝트 매칭부터 계약, 정산까지 복잡한 과정을 관리해줘 프로젝트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