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연말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홀리데이’ 이벤트
상태바
비즈플레이, 연말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홀리데이’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1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플페이앱에서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구매 시 참여 가능

[데이터넷]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연말을 맞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 고객 대상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올해 8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발행·운영 대행사로 선정됐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해 2019년 출시된 국가 주도 모바일 결제 시스템이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앱에 상품권을 충전하기만 하면 전국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시 권면 금액의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올해까지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경우 최대 50%까지 소득공제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높은 소비자 편익을 제공한다. 가맹점의 결제 수수료를 별도로 받지 않아 소상공인 사기 진작 효과는 물론, 내수 경제 활성화 면에서도 긍정적인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누적 구매액 기준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구글 폼을 작성한 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한 달 내 개별 안내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온누리페이 ‘새소식 알려드립니다’와 비플페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