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시큐어, 대한민국 ICT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 수상
상태바
피앤피시큐어, 대한민국 ICT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3.12.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인재 분야 표창…매년 15% 청년 채용·청년친화강소기업 등 인정 받아
제로 트러스트 구현하는 실시간 안면인식 솔루션 ‘페이스락커’, 좋은 평가 받아

[데이터넷] 통합 접근제어 및 계정관리(Unified-IAM) 전문 기업 피앤피시큐어가 12일 ‘디지털 이노페스타’에서 ‘2023 대한민국 ICT 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디지털 인재 분야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3 대한민국 ICT 대상’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국가 산업·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한 ICT 우수기업과 유공자를 대상으로 표창을 수여해 관련 종사자들의 사기 고취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피앤피시큐어는 매년 전체 인원의 약 15% 이상의 청년 채용과 더불어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고용노동부 청년친화강소기업에 8년 연속 선정되는 등 지속적인 청년 고용창출과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비전 AI 기술이 적용된 실시간 안면인증 보안제품 ‘페이스락커(FaceLocker)’를 통해 원격근무 환경의 정보유출 위협을 제거하는 등 다양한 산업분야 정보보호에 기여했다. 그리고 페이스락커 기술을 접근제어 보안제품 ‘디비세이퍼(DBSAFER)’에 적용해 사용자에 대한 지속적인 본인 검증 절차를 제공하는 제로 트러스트 접근제어 솔루션을 구현과 확산에 기여하는 등 기술과 제품의 차별성을 인정받았다.

정진교 피앤피시큐어 본부장은 “피앤피시큐어는 청년과 동반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용 증가 및 복지 정책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노력을 인정받아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ICT 부문의 혁신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