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3년 연속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선정
상태바
마이페어, 3년 연속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1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경력 전문성 기반 IT 솔루션으로 2년 간 90건 수행
서비스 재구매율 24.28%, 평균 만족도 9.3점

[데이터넷] 해외 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대표 김현화)가 3년 연속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수출바우처는 국내 기업이 수출 역량 강화에 필요한 서비스를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바우처 형태의 보조금을 제공하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마이페어가 지원하는 수출바우처 서비스는 ‘전시회/행사/해외영업 지원 분야’로 전세계 박람회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외 박람회 참가 업무 지원 서비스 ▲해외 박람회 부스 준비 및 운영 서비스 ▲박람회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페어는 지금까지 총 90건 이상 수출바우처 사업을 수행했다.

2021년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이후 마이페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참여기업은 매년 늘어나 올해 수출바우처 서비스 이용 건수는 전년대비 2.2배 증가했다. 지난 2년 간 마이페어 수출바우처 서비스를 2번 이상 구매한 비율은 24.28%, 참여기업의 만족도 점수는 평균 9.4점을 기록했다.

김현화 마이페어 대표는 “해외 박람회 전문 솔루션으로 다년간 중견·중소기업의 해외 박람회 참가 사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왔다”며 “앞으로도 수출 확대를 목표로 하는 해외박람회 참가 기업을 위해 IT 기술 개발에 꾸준히 투자해 든든한 해외 박람회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