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3D 교육 메타버스 ‘위캔버스’ 퀴즈 이벤트 진행
상태바
EBS, 3D 교육 메타버스 ‘위캔버스’ 퀴즈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1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EBS 위캔버스(WeCanVerse)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순간 포착, 위캔버스 퀴즈 이벤트’에는 올해 위캔버스를 사용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한 교사 및 담임 학급 전체 학생에게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EBS 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정보 확인 후 간단하게 퀴즈를 풀면 응모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에서 위캔버스를 검색하여 1:1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1등에 선정된 교사 2명과 해당 학급 학생에게는 에어팟과 펭수 파우치가 각각 선물로 지급된다. 2등 교사 5명과 학급에는 푸름 에어램프 원목 스탠드와 간식세트가, 3등 교사 10명과 학급에는 싸바싸바 애플슬림컷 다이어트스틱과 펭수 노트가, 4등 교사 20명과 학급에는 안야(ANYAH) 트래블키트 465와 펭수 스티커가 각각 증정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이 발송된다.

현직 초등, 중등 교사와 초등학생, 중학생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에 EBS 메타버스 ‘위캔버스’ 사용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된다. 

EBS 위캔버스는 지난 4월 베타서비스로 출범한 국내 최초 3D 기반 교육 메타버스로, 공교육 교과 과정과 연계한 체험형 학습 콘텐츠와 함께 학급 운영에 필요한 학습관리시스템(LMS) 등의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