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APC UPS’ 전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상태바
슈나이더, ‘APC UPS’ 전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용부터 기업용·서버용 UPS까지 구매 가능

[데이터넷]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대표 김경록)는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APC 무정전전원장치(UPS)’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APC UPS 브랜드스토어에서는 개인용 IT 장비 등에 적합한 백 UPS, 이지 UPS 제품군은 물론 기업용 IT 장비, 네트워크 및 서버용 스마트 UPS 제품군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APC UPS 전용 교체 배터리까지 구매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전기는 전력 공급 여부에 따라 사용하는 온앤오프 개념으로 생각되지만, 오작동이나 다운되는 경우가 빈번하다. 과전압, 저전압, 낙뢰, 정전 등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는 원인 중 40% 이상은 전기 품질 오류로 인해 나타난다.

UPS는 IT 및 기타 주요 시스템에 중단 없는 백업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다.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준다. 또한 정전에 대한 대비뿐 아니라 전자 제품의 전원 및 서지 보호 기능도 보장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다양한 UPS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각 제품은 서로 다른 용도와 용량에 맞게 설계되어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필요에 부합한다. 또한 자체 에코 라벨인 그린 프리미엄 인증을 받아 제품의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했으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디지털 플랫폼인 에코스트럭처 IT 와 연결된다. 에코스트럭처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스템의 성능, 품질 및 안전을 최적화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UPS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00원을 지급한다.

한편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APC UPS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엄격한 기준으로 관리되며, 공식 파트너사를 통해 수입부터 배송까지 안전하게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