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그룹 “혁신 기술로 미래차 산업 ‘게임체인저’ 도전”
상태바
아이엘그룹 “혁신 기술로 미래차 산업 ‘게임체인저’ 도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1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엘 그룹사 ‘미래전략 빌드업 컨퍼런스’ 개최

[데이터넷] 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커누스, 아이트로닉스, 어헤즈 등 아이엘그룹 ‘미래전략 빌드업 컨퍼런스’를 개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사업부문별 전략을 발표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미래차 램프사업부의 유럽 등 글로벌시장 진출을 통한 매출 증대 ▲조명사업부의 신기술인증(NET)·조달청 우수제품 지정을 활용한 B2G 비중 확대 ▲배터리R&D센터의 전고체 배터리 관련 향후 기술 개발 및 상용화 로드맵 등을 발표했다.

아이트로닉스는 연내 정부의 통신방식 확정 후 내년부터 본격화될 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C-ITS)과 차량·사물 통신(V2X) 등 자율주행 관련 사업의 미래전략을, 아이엘커누스는 소프트웨어 부문을 강화한 통합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 방안 및 ‘스마트 자외선(UV) 살균 화장실’ 솔루션 고도화를 제시했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2024년 국내외 거시경제 전망 및 해외 혁신기술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각 그룹사별 ‘업(業) 본질’을 재정의하며, 고 넬슨 만델라 전 남아공 대통령의 말을 인용해 “인생의 가장 큰 영광은 넘어질 때마다 다시 일어서는 데 있다”며 임직원들의 무한도전 정신을 당부했다.

참석한 임직원들도 최근 도입한 온라인 협업 플랫폼에서 그룹사간 소통과 협업을 더욱 강화해 내년도 동반성장과 도약을 결의했다.

송 대표는 “그룹사간 유기적 협력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는 2024년 우리 앞에 놓인 위기에 맞설 가장 확실한 무기”라며 “지속적인 혁신기술 개발로 ‘미래차 산업의 게임체인저’라는 비전을 반드시 실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