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커머스, 온라인 셀러 해외 진출 적극 지원
상태바
네모커머스, 온라인 셀러 해외 진출 적극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1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미아 티엔씨와 마케팅 협력 계약

[데이터넷] 데이터 플랫폼 전문기업 한국정보공학(대표 유용석)의 자회사인 네모커머스는 프레미아 티엔씨와 마케팅 업무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셀러들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현지 진출 및 법인 운영에 필요한 경영 자문을 제공하는 컨설팅 및 회계법인으로, 2003년 홍콩에서 설립돼 현재 10개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6000건 이상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

네모커머스는 이번 협약으로 셀러의 편의성을 도모하는 쇼핑몰통합관리 솔루션 ‘샵링커’와 ‘이지위너’를 사용하거나 온라인판매대행을 맡기고 있는 5000여 셀러들에게 해외법인 설립부터 회계, 세무 등 관련 영역에 대한 제반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프레미아 티엔씨로부터 국내에 진출하고자 하는 고객의 이커머스, 오픈마켓 관련 업무를 진행해 양사의 고객 서비스 및 영업 활동을 확장하는 윈윈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네모커머스 이우식 부사장은 “대부분의 셀러들은 해외시장에서 주로 판매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회계, 세무 처리 문제 등의 리스크가 생길 경우 어려움을 겪는 사례가 많다”며 “네모커머스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파트너 연결을 통해 국내외 이커머스 셀러들의 판매에 도움을 주고, 각종 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셀러 지원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