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예비 창업자 위한 12월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푸라닭 치킨, 예비 창업자 위한 12월 특별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12월부터 예비 창업자를 위한 특별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비 창업자의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고자 실제적인 창업 비용이 지원되는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100호점 한정 최대 1000만 원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 창업자는 특수 제작 냉장고, 튀김기, 냉장/냉동고 등 필수 주방 장비를 지원한다.

관계자는 “푸라닭 치킨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초기 창업 비용 부담과 진입장벽을 확실하게 낮출 수 있는 실질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푸라닭 치킨은 인테리어 자체 자율 시공, 로열티나 계약이행 보증금을 받지 않는 등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합리적인 창업 구조를 마련해왔으며, 신규 가맹점 오픈 시에는 철저한 상권 분석을 진행하고, 기존 가맹점과 계약한 입점 구역의 추가 출점을 제한하는 등 오픈 정책을 실행하고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