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림넷, 2023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상태바
한드림넷, 2023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0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 기술력과 글로벌 성장잠재력 인정받아
‘하이서울기업’ 이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 획득
한드림넷은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에 대한 우수한 수출 성과를 인정 받아 신규인증 기업을 대표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을 수여받았다.

[데이터넷]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 한드림넷(대표 서현원)이 ‘2023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은 경기도 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인증함으로써 지역경제를 선도할 수 있는 중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지원제도로 재무상태, 지식재산권 보유, 수출실적, 인증 보유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에는 신규인증은 5년, 재인증은 3년간 브랜드 확산과 광고·홍보 지원과 경기도 중소기업 지원사업 및 중소기업 육성자금 신청 시 가점과 추가 금리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올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스타트업 10개사, 신규인증 162개사, 재인증 40개사 등 총 212개사다. 한드림넷은 네트워크 보안 스위치에 대한 우수한 수출 성과를 인정 받아 신규인증 기업을 대표해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을 수여받았다.

한드림넷은 구로에 있던 제조공장을 2012년 안양시로 이전하면서 경기도에 터를 잡았고, 2019년 의왕시 인덕원IT밸리에 R&D센터 설립과 제조공장을 확장 이전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인재 채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50여명의 인력이 R&D센터와 제조공장에서 근무하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개발 및 보안기술 연구와 생산/출하, 조립, 물류 및 품질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서현원 한드림넷 대표는 “경기도에 R&D센터 설립 이후, 연평균 27%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며 “유망중소기업 선정을 계기로 혁신적인 기술개발과 경쟁력 강화하는 기회로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