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홍삼·인삼 성분 동시 섭취 ‘씨케이 밸런스 맥스’ 출시
상태바
지쿱, 홍삼·인삼 성분 동시 섭취 ‘씨케이 밸런스 맥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포 간편하게…체내 흡수율 높여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대표 서정훈)이 홍삼과 인삼의 영양 성분을 담은 ‘씨케이 밸런스 맥스’를 5일 출시했다.

‘씨케이 밸런스 맥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 함유돼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인삼의 사포닌을 저분자로 전환시키는 제너럴바이오의 MEBT(Multi-Enzymatic Bioconversion Technology) 기술이 적용된 인삼발효추출물을 함유해 건강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갈조류에 함유돼 있는 천연 성분 중 면역기능 등 다양한 건강증진 효능으로 주목받고 있는 ‘후코이단’을 비롯해 영지버섯자실체추출물, 천궁, 백작약, 당귀, 차가버섯 등 부원료가 첨가돼 있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과립형 스틱포 타입으로 만들어졌으며, 휴대가 용이하고 위생적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 및 구매 방법은 지쿱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쿱 관계자는 “’씨케이 밸런스 맥스’는 지쿱의 모회사인 제너럴바이오의 대표 핵심기술 MEBT를 적용해 고분자 사포닌을 저분자 컴파운드 K로 전환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홍삼과 인삼의 효과를 동시에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