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라이즈, 칼로리 버닝 부스터 ‘프리핏’ 출시…배우 이시영 모델 선정
상태바
엔라이즈, 칼로리 버닝 부스터 ‘프리핏’ 출시…배우 이시영 모델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 효과, 칼로리 소모 높여주는 에너지 스틱

[데이터넷] 온라인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를 운영하는 엔라이즈(대표 김봉기)는 신제품 칼로리 버닝 부스터 ‘프리핏’ 2종(레몬맛, 베리맛)을 출시하고 광고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프리핏’은 운동을 통한 칼로리 소모를 돕는 에너지 스틱이다. 1포당 천연카페인 함량은 100mg으로 적은 양으로도 극대화된 운동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비타민B2·비타민 B12·비타민 B6·나이아신·판토텐산·비오틴 등 비타민 7종과 타우린이 함유돼 있어 편리하게 에너지를 보충하기를 원하는 현대인에게 제격이다.

운동 전에 섭취하면 보다 빠른 칼로리 소모를 경험할 수 있다. 식물에서 추출한 과라나(Guarana)의 천연카페인을 주원료로 사용해 에너지 증진과 운동 수행 능력 향상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베리맛에는 체지방 분해에 뛰어난 녹차 추출물(카테킨)을 추가해 체중 관리 효과도 볼 수 있도록 했다.

물 500ml에 1포를 타 마시는 분말 스틱형으로 개발해 편안한 음용과 휴대성을 더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다. 또 유전자 변형 성분(GMO), 아스파탐 등의 성분을 제거해 영양제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엔라이즈는 프리핏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시영과 함께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2030을 타겟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다져온 이시영의 건강한 에너지가 프리핏 제품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캠페인을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박정진 엔라이즈 커머스팀 리드는 “최근 여성 헬스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에너지 제품에 대한 2030 여성의 관심과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제품 연구에 최선을 다해 맞춤 영양 설계까지 가능한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