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CBT 진행
상태바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CBT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04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 론칭 앞서 사전예약 진행…게임 출시부터 사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 제공

[데이터넷]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12월 4일부터 5일 23:59까지 약 이틀 동안 모바일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12세 이상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게임 다운로드 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이용자는 ‘3장 북극광’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를 비롯해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사전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게임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5장’과 ‘장비 소환권 5장’을 비롯해 ‘1,500 비트’와 ‘10만 엘드’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공유 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코드 5만 원권(10명)과 1만 원권(50명)을 지급하는 ‘사전 예약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 게임은 ‘창세기전’ 시리즈 전체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를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시리즈에서 다뤄지지 않은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더해 플레이 몰입감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