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네트웍스, IT인력 적극 충원 … 신사업 확대 박차
상태바
클라우드네트웍스, IT인력 적극 충원 … 신사업 확대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2.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클라우드네트웍스(대표 정흥균)는 최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신도림에서 개최된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IT 분야 구직자를 대상으로 현장면접과 채용상담을 진행하는 등 IT인력 충원을 통해 신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클라우드네트웍스는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선제적인 대응과 인재 확보를 목적으로 경영이념과 비전, 직무별 역량 등을 상세히 소개했다.

현재 클라우드네트웍스는 IT 기술영업, 네트워크엔지니어 직군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사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교육과 실무 전반에 대한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영업 분야 채용 연계형 인턴십도 병행하고 있다.

특히 일과 생활이 균형 잡힐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일하는 방식과 문화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초과 근로, 정시 퇴근 관리 체계, 근로시간 감축에 따른 보상 등 근로시간 단축 노력을 통해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보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차출퇴근제, 재택근무제, 자유로운 연차 사용 등 유연 근로를 시행해 출퇴근이 복잡한 시간대를 피하고 습관성 야근 탈피, 휴가 사용 인식 개선 등을 유도해 근무환경 선진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외에도 회의를 최소화하고, 스마트한 업무를 위한 5C(Clear, Compact, Conversation, Conclustion, Casual) 캠페인 전개, 가정의날(매월 첫 번째, 세 번째 금요일 2시간 조기퇴근) 등도 시행해 업무 생산성과 업무 만족도 향상에 나서고 있다.

클라우드네트웍스는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21년 근무 혁신 기업 평가에서 S등급 업체로 선정된 바 있고,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등 모든 부문에서 베스트로 평가받아 청년 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클라우드네트웍스는 하시코프(클라우드 자동화), 스노우플레이크(빅데이터), 스플렁크(통합관제모니터링), 시트릭스 넷스케일러(L4/L7스위치) 등 경쟁력을 갖춘 솔루션을 바탕으로 시장을 넓혀 나가며 지속적인 성장 중으로, 기술력 강화를 위한 자체 솔루션 연구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