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키사이트월드: 이노베이트’ 개최
상태바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키사이트월드: 이노베이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3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기술 트렌드, 업계 전문가 인사이트 제공

[데이터넷]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기술 리더, 엔지니어, 혁신가를 위한 연례 비전 컨퍼런스 ‘키사이트 월드: 이노베이트’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업계 리더들과 미래학자들이 5G, 6G,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SDV), 비지상파 네트워크(NTN), 디지털 헬스케어와 관련된 유용한 통찰력을 공유한다.

제프 해리스(Jeff Harris) 키사이트 글로벌 마케팅 부문 부사장는 “전자장치의 통합 수준이 높아지면서 5G/6G 등의 표준에서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데이터 공유 방식이 부상했으며, 자율 주행이 가능한 강력한 통합형 센서의 네트워크, 합리적인 가격의 우주 네트워크, 디지털 의료 기술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는 각 업계의 한계를 넘어서는 개발 환경 구축과 관련해 도움을 받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로부터 시작된다. ‘키사이트 월드:이노베이트’를 통해 엔지니어와 설계자들이 개발 통찰력을 추구하고 놀라운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키사이트 월드: 이노베이트’ 는 3일간 매일 하나의 혁신 기술 테마에 초점을 맞춰 최신 트렌드에 대해 알 수 있는 업계 전문가의 기조연설과 업계의 과제를 다루는 패널세션, 업계 전문가의 통찰력 있는 클로징 키노트, 관련 키사이트 솔루션의 데모가 진행될 예정이다.

5G/6G를 활용한 메타버스의 초고속정보통신망 매핑 주제 세션에서는 미래의 5G 및 6G가 메타버스의 초고속정보통신망 매핑을 지원하는 방식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SDV와 해당 차량을 운전하는 센서 융합 기술 주제 세션에서는 네트워크 연결 없이 자율 주행을 안정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AI/머신 러닝 처리 작업이 필요한지 파악할 수 있고, NTN과 디지털 헬스케어 주제 세션에서는 인공지능 기반의 디지털 헬스케어 및 디바이스를 사용해 질병 예측, 진단, 치료, 환자 치료 결과와 관련된 역량 개선과 기술적 장애물들에 대해 살핀다.

한편 또한 지난 9월 열렸던 ‘키사이트 월드: 테크 데이’ 세션도 온라인 세미나로 재구성해 오는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제공한다. 5G/6G, 오토모티브, 고속 디지털 기술 관련 분야의 측정 과제와 최신 기술 및 솔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