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아텍 , 美 데이터 씨어럼과 에코시스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이데아텍 , 美 데이터 씨어럼과 에코시스템 파트너십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2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술 통합 강화

이데아텍은 미국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선도 기업인 데이터 씨어럼(Data Theorem)과 글로벌 에코시스템 파트너십의 전략적 확장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데이터 씨어럼과 협업하는 기업으로는 구글 아피지(Google Apigee), 콩(Kong), 엑스웨이(Axway), 임퍼바(Imperva) 등이 있으며, 한국 기업으로는 이데아텍이 최초로 전략 기술 협력 파트너가 됐다.

데이터 씨어럼의 첨단 API 보안 솔루션과 API 게이트웨이 플랫폼 기업의 통합은 고객의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진화하는 보안위협으로부터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API 보안과 관련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더그 둘리(Doug Dooley) 데이터 씨어럼 COO는 “한국의 선도적인 API 게이트웨이 플랫폼 기업과의 파트너십 확대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이데아텍의 전문성과 시장 입지는 한국 시장에서 데이터 씨어럼의 범위와 영향력을 확장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속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기 위해 API를 활용해 혁신을 주도함에 따라 강력한 API 보안의 중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며 “데이터 씨어럼과 이데아텍의 글로벌 에코시스템 파트너십은 업계 최고의 API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 기업이 직면한 진화하는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도전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데아텍은 대량 트래픽 처리를 위한 논불로킹(Non-blocking) API 게이트웨이 솔루션과 사용자 친화적인 노코드(No-Code) 기반의 API 자동생성 및 연계 플랫폼 개발 업체이자 온프라미스 및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iPaaS 통합 연계 플랫폼 기업이다.

주요 레퍼런스로 삼성물산, 현대자동차, 우리은행, 쇼핑엔티, 서부발전, 국민연금, 경북대 등 제조, 자동차, 금융, 이커머스, 공공, 대학 등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다. 현재 다수의 국내 특허 등록 및 미국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

데이터 씨어럼은 애플리케이션 보안 선두 기업으로, 모바일 및 웹의 클라이언트 계층, API의 네트워크 계층, 클라우드 서비스의 인프라 계층에서 시작해 애플리케이션의 공격 표면을 연결하는 풀 스택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석기를 제공한다.

솔루션은 API 보안, 클라우드, 모바일 앱 및 웹 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핵심 임무는 언제 어디서나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분석하고 보호다. 데이터 씨어럼은 50억 건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인시던트를 탐지했으며 현재 전 세계 기업 고객을 위해 25,000개 이상의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