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신메뉴 출시 기념 체험단 진행
상태바
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 신메뉴 출시 기념 체험단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에서 오는 12월 1일 세상을 놀라게 하는 8가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100명 대상으로 12월 10일까지 신메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체험단 행사는 새롭게 출시되는 8개 메뉴 중 비프&카츠버거 세트 40명, 베이컨치킨버거세트 30명, 더블비프치즈버거세트 3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하는 8개의 버거는 카츠버거, 비프&카츠버거, 비프&치킨버거, 베이컨치킨버거, 크리스피치킨버거, 핫빅불고기버기, 비프&쉬림프버거, 더블비프치즈버거 총 8종이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전속모델 이승기를 활용한 새로운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랭크버거는 브랜드 제고 및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의 직업군(PPL)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TV, CF, 라디오, 유튜브 등 전액 본사 지원으로 진행되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싱어게인3에 PPL 및 제작지원 협찬, 유튜브 할명수 PPL 제작, SBS FiL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PPL 제작,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홍대 입구역 2곳, 강남역 CGV빌딩, 용산역 빌보드 광고, 대전 동부네거리, 광주 광천네거리, 부산진구 삼성빌딩, 대구 반월당네거리에 다양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프랭크버거 측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곧 가맹점 영업활성화와 비례하는 만큼 브랜드 전략을 시기별 상황에 맞게 꾸준히 일정수준 이상 안정적으로 하되 특정시기에는 확대하는 방향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4년 만에 650호점(오픈 예정점 포함)을 달성하는 등 단기간에 가맹점 수의 놀라운 증가율이라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고,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예산 600억원 이상 규모의 대대적인 자금을 투자해 대지 2,000평, 건평 5,000평의 지하 1층~지상 5층의 규모의 신사옥 이전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