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쓸모있는 겨울 산행’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전개
상태바
포커스미디어, ‘쓸모있는 겨울 산행’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전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3.11.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틴TV와 1000만 아파트 입주민에 안전한 산행 정보 및 등산 코스 소개

[데이터넷] 엘리베이터TV 운영사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산·자연 전문 채널인 마운틴TV와 아파트 입주민에게 유용한 안전 산행 정보 및 등산 코스를 소개하는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엘쓸신잡: 겨울 등산편’을 12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쓸신잡은 ‘엘리베이터에서 만나는 쓸데있고 신박한 잡학사전’이라는 의미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2018년부터 아파트 입주민에게 계절별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편성한 엘리베이터TV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한다는 창업 이념과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관리사무소 공지사항, 입주민 전용 할인·경품 혜택, 공공기관 및 동네상권 소식, 공익 캠페인, 디지털 갤러리 등 아파트 삶을 윤택하고 격을 높여주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송출해오고 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마운틴TV는 이번 캠페인에서 영남알프스 8봉에 속하는 간월산, 신불산을 비롯해 영암 월출산 등 12월에 떠나기 좋은 온천 산행지부터 설악산 흘림골 산행 포인트, 등산화 끈 매듭법까지 겨울철 등산 정보를 수려한 산림 영상과 편안한 음향으로 소개해 1000만 입주민 시청자, 특히 중장년층 및 액티브 시니어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삭막할 수도 있는 좁은 승강기에서 드넓은 산세가 펼쳐진 영상을 시청하는 경험을 입주민에게 엘리베이터TV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단순 디지털 옥외광고를 넘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옥외광고(DDOOH)로 입주민에게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단지, 오피스텔, 주상복합과 오피스 빌딩, 지식산업센터, 공유오피스, 부산지하철 1~4호선, 서울대학교,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등 전국 6500곳에서 엘리베이터TV 9만대를 운영하며 하루 시청자 1000만 명이 매일 반복해서 머무르는 라이프셰어(Life Share) 핵심 공간을 확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